본문 바로가기

성격 파트너, INFP와 ESTP의 매력적인 연애

바로확인

성격 파트너, INFP와 ESTP의 매력적인 연애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보자 :: 성격 파트너, INFP와 ESTP의 매력적인 연애

성격 파트너, INFP와 ESTP의 매력적인 연애 

 

개성 가득 찬 만남, 어려움도 즐거움도 함께 

MBTI 유형 중 INFP와 ESTP는 정말 대조적인 성격을 가졌어요.

 

저는 감성이 풍부한 INFP예요.

 

●  과거에 ESTP 남자친구가 있었는데, 처음에는 서로 너무 달라서 어떨까 걱정이 많았어요.

 

●  하지만 알고보니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정말 좋은 파트너였어요.

 

●  제가 너무 이상적인 미래를 꿈꾸다니, 그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었고, 제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그의 단조로운 일상에 활력을 주었어요.

물론 모든 게 완벽하지는 않았어요.

 

●  감정에 따라 말하는 저와 논리적인 그때는 의사소통 문제도 있었죠.

 

완전체 부부 되기 위한 조언 

 

●  하지만 INFP와 ESTP의 연애는 서로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.

 

●  서로의 성격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게 중요해요.

 

●  마음을 열고 이야기하고, 서로의 의견을 들어보는 노력이 필요하죠. 그리고 갈등이 생기면 서로 양보하며 함께 해결 방법을 찾아봐야 해요.

 

결론, 소중한 사람과의 소중한 관계 

 

●  INFP와 ESTP의 연애는 쉽지 않지만, 서로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관계예요.

 

●  서로의 개성을 받아들이고,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노력한다면 아름답고 행복한 연애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.

 

소개드린 정보는 성격 파트너, INFP와 ESTP의 매력적인 연애 입니다. 상기 글이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.